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블랙툰

블랙툰 웹툰 소개: "백수세끼"



백수세끼: 블랙툰에서 만나는 음식과 사랑의 이야기

블랙툰 웹툰 소개: "백수세끼"


작품 개요

"백수세끼"는 치즈 작가의 글과 그림으로 탄생한 월요웹툰입니다. 이 작품은 전체 이용가로 분류되며, 백수 시절의 추억과 음식을 통해 연애 흑역사를 되돌아보는 독특하고 따뜻한 드라마, 일상, 요리, 러브 코미디 장르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줄거리 소개

7년간의 연애 끝에 이별한 재호와 수정. 이별 후 재호는 음식을 매개로 과거의 연애사를 회상합니다. 각 음식 메뉴에는 두 사람의 추억과 이야기가 담겨 있어, 읽는 이로 하여금 공감과 감동을 자아냅니다. 재호의 일상과 성장을 통해, 이별 후에도 계속되는 삶의 의미와 음식이 주는 위안을 그려냅니다.


블랙툰 미리보기 제공

블랙툰에서는 "백수세끼"의 무료 미리보기를 제공하여 독자들이 이 작품의 매력을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음식과 사랑이라는 보편적인 주제를 통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선사합니다.


독특한 특징과 매력

치즈 작가는 섬세하고 정교한 음식 작화로 매 화마다 독자들을 매혹시킵니다. 음식 이야기와 함께 남주와 여주의 스토리에 집중하여, 드라마적인 요소와 균형을 맞추며 각 회차에 따뜻한 메시지와 깊은 감정을 전달합니다.


블랙툰이 소개하는 이유

블랙툰은 "백수세끼"와 같이 일상 속 작은 행복과 사랑을 주제로 한 작품을 통해 독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 작품은 음식을 통해 과거를 회상하며 자신을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가는 힘을 얻는 과정을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블랙툰에서 "백수세끼"의 매력적인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음식과 사랑, 그리고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여정에 함께 하세요. 지금 바로 블랙툰에서 무료 미리보기로 이 따뜻한 이야기의 시작을 경험해보세요.


백수세끼

조회수 13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